1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(2월 10일까지)
2018. 1. 30.




안녕하세요. Persona_Moon입니다. 제가 티스토리 1월 초대장을 받게 되었습니다.

제가 알기로 이 초대장은 정말 열심히 하고 (...) 그런 분들께만 드려서 배포할 수 있게 하는 걸로 아는데...

이렇게 허접한 제가 감히 여러분들께 드린다는 사실 자체가 정말 영광스럽고 너무 기분이 좋아요.

뭐, 열심히 하고 그런 분들께만 드리는 게 아니라고 해도 저는 제가 열심히 티스토리를 (갈아 엎고 활동...) 한 댓가라고 생각할게요.


ㅎㅎ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. 저는 정말 진짜 필요하고 간절 하신 분만 받아가셨으면 좋겠어요. 다들 간절하고 바라시겠지만 진짜 정말 다른 분이 봐도 이 분은 정말 필요해보인다 싶은 그런 분들께 드리고 싶어요.







왜 티스토리를 선택하셨는지, 다루려는 분야 (스포츠, 시사, 여행 등), 이메일과 활동 중인 (네이버, 포스타입 등 상관 없음) 블로그 링크를 남겨주세요.




Q. 왜 블로그 링크를 남기나요?

A. 성인 광고 및 스패머들에게 초대장이 보내질 것을 방지해서 남기라고 한 겁니다.


Q. 이메일은 왜 남기나요?

A. 이메일을 남기셔야지 제가 이메일로 초대장을 보내드릴 수가 있습니다.


혹시나 개인정보 (이메일)이 노출 될 수 있으니 꼭, 비밀 댓글로 작성 부탁드려요.


참고로 선착이 아닙니다. 천천히 2월 10일까지 남겨주세요.

myoskin